티스토리 뷰

mg손해보험 대출 신청조건 서류 및 상품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실때 mg손해보험에 가입하신 상품이 있는 고객이라면 즉시 대출이 가능한
mg손해보험 대출 알려드릴께요.

 

대출 신청 절차는 간단하며 공동인증서가 필요하며 본인의 가입된 보험계약리스트를 확인하며 대출가능여부 및 대출한도를 조회할수 있고 온라인으로 대출 거래와 관련된 약정을 체결하고 신청내역 확인후 연락처와 계좌정보를 확인한뒤
신청을 완료하면 대출금이 계좌로 바로 입금됩니다.


대출 대상 고객은 mg손해보험에 장기보험, 개인연금보험, 방카슈랑스보험 등을 정상납입하고 계신 고객으로 순수보장형상품, 납입기간 종료의 건, 연금개시일이 지난건, 대출 신청일 현재 해당 보험계약의 실효, 납입면제, 가압류 또는 질권설정이 되어있는 경우에는 대출 불가합니다.

 

대출한도는 적립부분 환급금의 90% + 보장부분 환급금 및 선납, 미경과보험료의 60%이며 갱신형 상품은 적립부분 환급금의 60%적용하며 방카슈랑스보험은 선납, 미경과 보험료의 90% 적용합니다.
대출기간은 해당보험계약 만기일 까지 이며 개인연금보험은 연금개시일, 납입만기, 보험만기 상품의 경우 납기만기일을 적용합니다.


대출이율은 4.15% ~ 7.0% 이며 이자는 매월 납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미납시 미납이자를 원금에 가산하거나 복리이자 부과 등 일체의 연체이자를 부과하지 않으며 장기간으로 미납하는 경우에는 대출원리금이 해지환급금을 초과하게 되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이자 자동이체를 선택하는 고객은 매월 원하시는 납입일자에 자동이체 납입이 가능하고 자동이체 계좌에 잔고가 부족하여 이자 미 출금시 최대 3회차 이자분까지 익월 납입일자에 합산하여 청구됩니다.

 

매달 자동이체를 원하지 않는 고객은 동일 보험계약에서 추가대출을 받거나 중도에 대출원금을 상환할 경우 발생한 미납이자 일시에 납부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중도상환이 가능합니다.